본문

공지] 홈피를 방문하는 동문 원장님들께

  • 문서주소 - http://docom.nayana.kr/bbs/board.php?bo_table=401&wr_id=362
안녕하세요! 기획지원실 이명호 입니다.
동문이나 재학생들의 원장님들께서 저희 홈피를 많이 방문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우먼파워는 여성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노광희 원우님의 원장님께서 개인적으로 좋은 아이템을 주셨습니다.
모든 사모님들께 홈피를 가입하도록 하려 했으나 실제 회원가입을 해도  누구동문과 재학생의 사모님인지 구분을 하기가 힘든사항(현재 이 홈피는 동문과 재학생만 가입이 됨)이라 이 부분은 좀 힘들게 되었습니다.

글 쓰기를 할때 위에 보시면 이모티콘에 보면 마크가 있습니다. (댓글은 아래)
앞으로 사모님들께서 글을 남길실때(이곳 우먼파워와 기타 모든게시판)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정확히 사모님들이라 인식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 합니다.
(현재로서는 이 방법이 가장 좋을 것으로 생각 합니다.)

예] 어쩌고, 저쩌고 등등 좋은 하루 입니다. 정보잘보고 갑니다.
여성들의 심리는 이렇기에 원장님들께서 이렇게 해보시면 도움이 될까 하여 올립니다.
등등


위와 같이 올려 주시면 보는 사람이 아! 사모님이 올렸구나 하고 판단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 합니다.
댓글도 마찬가지 이구요..번거롭지만 원장님들이 가입이 가능한 시기까지는 이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그리고 이 홈피에는 97%라 남성들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도장경영에 감섬마케팅(새홍법)이 필요한 시기라 생각 합니다.
여성의 꼼꼼함과 운영기법이 도장에 필요한 시기라는 것이죠.

저 역시 학교에서 어떤 기획을 할때 저의 집사람의 의견을 많이 수용합니다.
도장의 주 고객은 관원생이지만 그 관원생의 교육을 책임지는 것은 아버지가 아니라 어머니이기에 제 집사람(학교 임원이라)의 주변 학부모임원들에게 시장조사를 하는 것입니다.
이번 칭찬달력2의 경우는 사전 2~5학년 사이의 학부모 반응을 사전 파악하고 제작한 것입니다.

이 처럼 향후 도장의 승패는 이제 우리 원장님들의 도장운영참여 여부에 따라 경쟁력이 달라 질 것입니다.
그리고  글을 남겨 주시면 신랑분들의 포인트도 올라 갑니다. ^^
앞으로 많이 방문 해주시고 여성을 모르는 남성들을 위해 좋은 아이디어와 제안을 바랍니다.


----기획지원실장 이명호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