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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도색과 관련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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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부터 차량도색의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까지 20여대가 새롭게 변경된 디자인을 하였고 현재도 신청을 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차량도색과 관련하여 몇가지만 알려 드립니다.

1. 차량도색 사고시 보험 처리가 됩니다.[사고시 가야차량에 문의]
2. 차량 운전석과 조수석의 앞 문짝에 있는 kutm 마크는 스티커가 아니라 도색 처리가 원칙 입니다.
--> 현재 스티커로 되어 있다면 시간 나실 때 가야차량에 A/S 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3. 차량도색 무상 A/S 기간은 1년 입니다. [단, 자신의 과실일 경우 소요경비 부담]
4. 가야차량에서 차량수리시 A/S는 3개월 입니다.
5. 차량도색 후 인도받을 시 아래 사항은 꼭 재 점검하여 이상시 바로 수정을 요청하세요.
  1)앞 문짝 양쪽 kutm 도색인지 스티커인지 도색이 원칙임.
  2)도색은 후 페인트 상태와 코팅제 상태 점검을 하시고 점검 부위는 차량 4면의  판넬과 바닥이
 만나는 부분의 페인트&코팅제 흘러 내림 상태 점검.
6.양 옆 캐릭터 스티커가 문과 문 연결부분에 절단부위 상태로 정확히 부착되었는지 확인.
7.급한 분은 가야차량에서 승합차를 빌려줍니다. 무상인 만큼 잘 활용.

이상과 같이 차량을 인도 받을 시 그 자리에서 점검하여 수정 또는 보완을 해주시고
기분나쁘게 하면 바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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