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오늘 신고 접수된 kutm 지적재산권 침해

  • 문서주소 - http://docom.nayana.kr/bbs/board.php?bo_table=806&wr_id=4

kutm의 심벌과 로고, 캐릭터는 우리의 자산이기 이전에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분의 것 입니다.

지적재산권자의 승인 없이 사용하는 것은 이 번 FTA 로 강화된 지적재산권 침해와 같이 금전적인 배상 뿐만 아니라 형사처벌까지 가할 수 있으며  상표를 침해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원 이하의 벌금 을 받습니다.

위는 오늘 사이버 포도청에  접수된 내용을 증거 확보를 위해 캡처를 뜬 것입니다.
우리와 상관도 없는 사람이 사용을 한다면 결국 이미지실추와 이 사람이 문제가 된것을 우리모두가 책임을 져야하는 불이익을 받습니다.

또한 캐틱터등은 여기를 수료하였다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동문도장의 경쟁력을 위해 한시적,제한적으로 지원해주는 것으로  사전 허가 없이 사용 시 위와 같은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자산은 우리가 지켜야 합니다.  우리와 아무상관도 없는 사람이 사용을 한다는 것은 결국 내 자식을 앵벌이를 시키기 위해 지하철 계단으로 내 모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설사 동문이라고 해도 사전 허가 없는 심벌의 변형은 전국적으로 통일하려는 우리의 경쟁력 강화 시스템을 파괴시키는 것이며 교육적이고 건전하게 사용하는 우리 동문에게도 피해를 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이미지 역시 여러분들이 지켜야 합니다.
단순히 안면이 있다고 인간적인 관계로 이런 부분은 방치한다면 시간이 지난 후 그 손해는 나와 우리 모두가 져야하는 사태로 발전합니다. [아래클릭]

*에스프라이드는 다음 주 서울성북경찰서에 민형사상 정식 고소고발을 할 것입니다.
또한 이 에스프라이드에  이 사실을 팩스로 통고하였습니다.

http://www.spride.co.kr/album/album.htm?dbname=A0046&mode=read&page=3&seq=294&num=51&ftype=&fval=&backdepth=
Print